GLAN.MOOR
2017-08-29
조회수 1178

출처: http://blog.naver.com/celinecat/221074444575





 

안녕하세요, 여시캣입니다~
요즘 날씨가 제법 선선하죠ㅎㅎ

정말 가을이 다가오고 있나봐요!!


더운 여름 늘어질대로 늘어져

노폐물을 쏙쏙 머금어버린 모공을

이제 깨끗이 청소해줘야 할 때가 왔습니다:3


그래서 오늘은 모공 속 깊숙이 디톡스해주는

버블팩 제품을 하나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글랜무어

디톡 제올라이트 클리어링 버블팩 !







글랜무어 디톡 제올라이트 클리어링 버블팩

모공 및 미세주름에 쌓이는

황사, 미세먼지와 같은 노폐물과 피지,

트러블을 유발하는 모낭충과 같은 유해균을 흡착 제거하고

땀구멍에 쌓이는 미세먼지 속 황산염, 질산염과 같은

독성물질까지 제거해주는 피부 디톡스 팩이에요!


미세한 클렌징 기능이 뛰어난 제올라이트가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버블이 톡톡 터지면서 피부에 미세 마사지를 전달하여

별도의 클렌징 과정 없이 세안할 수 있다고 하네요~


성분덕후라서 제올라이트가 뭔지 궁금해

인터넷에 찾아보았는데요,

알칼리 및 알칼리토금속의 규산 알루미늄 어쩌구 저쩌구

너무 어렵더라구욬ㅋㅋㅋㅋㅋ

그냥 광물의 일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중금속을 배출해주는 기능뿐 아니라

제습/탈취 기능도 있대요'ㅁ'


 


 


성분이 궁금하신 분들은

전성분을 한번 살펴보세요!


확실히 자연주의 브랜드이니만큼

성분이 전체적으로 굉장히 착하죠ㅎㅎ




용기는 투명한 유리병에,

은색 금속 뚜껑이 매칭되어 있어요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뚜껑을 열면 보호스티커가 붙어있고,

스티커를 제거해주면 또 보호덮개가 나오더라구요

이거슨 3중 봉인시스템...!ㅋㅋㅋ


요런데서 글랜무어의 꼼꼼함이 돋보이네요!

덕분에 더욱 위생적이고 신선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보호덮개를 열어주고나서야

내용물 영접!


제형이 되게 특이하게 생겼죠_

뭔가 촘촘하지 않고 성기다고 해야 하나


머드팩 같은 제형인데

버블팩이라서 뻐끔뻐끔한 느낌ㅎㅎ





버블팩과 함께 들어있던 스패츌러로

팩을 푸욱 떠보았어용


이렇게보니 제형이 꾸덕할 것처럼 보이는데요






근데 보기완 다르게 꾸덕하거나 뻑뻑하지 않고

뭉글하고 부드러운 텍스쳐에요

굉장히 크리미하고 부드럽게 펴발린답니다


참고로 뜨문뜨문 섞여있는

저 검푸른 알갱이들은

녹차잎이라고 하네요~


피부진정 및 수렴 효과가 좋은

녹차잎이 듬뿍 들어있으니

피부가 참 좋아하겠네요/ㅅ/





움짤을 보시면

얼마나 부드럽고 촉촉하게 펴발리는지

실감나게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그럼 이제 얼굴에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후비교를 위해 먼저

버블팩을 사용하기 전의 쌩얼 투척!

모공이 굉장히 거칠고,

울긋불긋 피부가 자극받은 상태죠ㅠㅠ





그런 얼굴에

글랜무어 디톡 제올라이트 클리어링 버블팩을

전체적으로 도포해주었습니다


막 여타 버블팩들처럼

거품이 눈에 보일 정도로 뽀글뽀글 올라오지는 않더라구요


계면활성제가 들어가 기포가 큰 일반 버블팩과는 달리,

글랜무어 버블팩은 안전성분만을 사용한 천연 버블팩이라

거품이 아주 미세해서 잘 보이지 않아요!

거품이 톡톡 터지는 그 특유의 간지러움도 없구요

그저 피부가 편안~합니다ㅎㅎ

brown_and_cony-82



이대로 팩이 마를 때까지 10분 정도 기다려줍니다








그 다음 물로 세안해주면 되는데요,

신기하게도 세안할 때 이렇게

폼클렌징처럼 거품이 나면서 씻겨요ㅎㅎ


팩을 씻어내는 느낌이 보다는

폼클렌징 하는 느낌이들어

넘 색다르더라구요+_+


그리고 정말 뽀득뽀득 개운하게 씻겨요!

노폐물 뿐만 아니라 기름기까지 쫙

깔끔하게 잡아주는 것 같아요








쨔쟌

버블팩을 모두 씻어낸 후

물기를 닦아낸 얼굴입니다


오 확실히 피부가 훨씬 깔끔해졌죠!!

모공이 정돈되어서 피부결이 안정돼 보이고,

아까 울긋불긋 튀어나왔던 부분들도

진정되서 가라앉았어요ㅇ0ㅇ


진짜 모공 디톡스 효과가 있나봐요~


여드름은 모공에 노폐물이 쌓인게 막혀서 생기기 때문에

글랜무어 버블팩으로 지속적으로 이렇게 모공청소를 해주면

사춘기여드름 혹은 성인여드름에도

효과가 있겠죠>_<




비포애프터를 나란히 비교해보면

효과가 더욱 눈에 들어온답니다ㅎㅎ


코에 까맣게 박혀있던 딸기씨(!)들도

옅어져서 잘 안보이고,

모공이 진짜 깔끔하게 정돈되었네요+_+

피부도 좀 맑아져서 뽀얀 느낌!!



moon_and_james-63



 

버블팩이면서도 피부진정팩, 여드름팩 효과까지 있는

디톡 제올라이트 클리어링 버블팩!


특히 저같은 모공쟁이 및 트러블피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ㅇ.<



같은 제올라이트 라인의 클렌징워터인

디톡 제올라이트 트럼블 클렌징워터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세용!!


http://glanmoor.com


글랜무어, GLAN.MOOR모공팩, 모공수축팩, 블랙헤드제거, 미세먼지클렌징, 자연주의화장품, 클렌징밤, 클렌징워터glanmoor.com



고객센터 바로가기>

평일 10:00 ~ 17:00(주말/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00 ~ 13:00

BANK ACCOUNT

하나은행 150-910057-21004 (주)엘모어


비밀번호 확인 닫기